임영웅, 컴백과 동시 1위…황윤성과 '훈훈' 앙코르 무대(음악중심)[종합]

임영웅, 컴백과 동시 1위…황윤성과 '훈훈' 앙코르 무대(음악중심)[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05-14 16:27:55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음악중심'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싸이 'That That(댓댓)', 아이브 'LOVE DIVE(러브 다이브)',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싸이와 아이브는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1위 트로피는 임영웅이 차지했다. 임영웅은 "너무 감사하다. 오랜만에 '음악중심'에 나왔는데 상을 받아가서 너무 행복하다. 여기 오신 분들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앙코르 무대에서는 황윤성과 어깨동무를 하는 등의 모습을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MC 정우, 김민주, 리노가 방청 재개를 기념해 '풍선' 스페셜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먼저 '히어로'  임영웅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남다른 무대 매너와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밝은 에너지 가득한 'Roller Coaster' 무대로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오랜만에 귀여운 댄스도 함께 선보이는 신곡 무대를 통해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거친 매력으로 돌아온 싸이퍼는 'Fame'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T1419는 'Run up'으로 독보적인 칼군무로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밖에 이날 방송에는 WOODZ(조승연), VERIVERY, 다크비(DKB), ICHILLIN’(아이칠린), CLASS:y(클라씨), 황윤성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4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