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트롯 퀸 장윤정 콘서트 공개…역대급 귀호강

'당나귀 귀' 트롯 퀸 장윤정 콘서트 공개…역대급 귀호강

이데일리 2022-05-14 16:27:31

3줄요약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진=KBS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역대급 귀호강을 예고하는 트로트 퀸 장윤정의 콘서트 현장이 그려진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무대에 오른 장윤정은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명불허전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꽃’, ‘목포행 완행열차’ 등 감성을 자극하는 명곡을 시작으로 ‘옆집 누나’, ‘사랑아’ 등 어깨춤을 절로 부르는 댄스 메들리까지 안방에서 만나는 장윤정의 환상적인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처럼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 ‘행사의 여왕’ 장윤정도 과거 울고 싶을 정도로 힘겨운 공연을 한 적이 있었다는 전언. 장윤정이 밝힌 상상을 초월하는 콘서트 이야기를 듣던 출연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해 과연 어떤 기막힌 사연일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다른 가수들과는 다른 장윤정의 낯선 콘서트 대기실 현장을 목격한 출연진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한 가운데 후배 가수는 “남진 선배님 이후로는 처음이었다”고 증언해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장윤정의 콘서트 현장은 15일 오후 5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