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교통사고 피해 "운전 중 휴대폰 사용 NO…난 무슨 잘못?"

신지, 교통사고 피해 "운전 중 휴대폰 사용 NO…난 무슨 잘못?"

이데일리 2022-05-14 16:19:02

3줄요약
신지(사진=SNS)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코요태 신지가 교통사고 피해를 털어놨다.

신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지 맙시다. 적어도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 이번주 내내 병원 신세는 물론이고 통증 때문에 잠도 못 자고 일에 온전히 집중도 못하고 소중한 휴일 쉬지도 못하고 저는 무슨 잘못인가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지가 교통사고로 입원을 한 것이 아니냐는 걱정이 이어졌다. 신지는 입원을 하지 않았다며 “사고는 지난 화요일 날 라디오 가는 길에 났던 것. 사고 충격으로 시술 받고 괜찮았던 허리 디스크가 신경을 건드리면서 통증이 심했다. 그러다 보니 잠도 못 자고 컨디션도 엉망인데 갑자기 일어난 사고였으니까 중요한 일정들을 취소할 수 없어서 당연히 입원은 할 수 없었다. 그래도 계속 통원치료 받으면서 스케줄은 차질 없이 소화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신지는 “오늘은 신경치료까지 하고 왔으니 이제 통증도 불편함도 점점 괜찮아질 거다”라며 “내 잘못과 상관없이 일어난 일로 몸이 아프니 혼자 서럽고 억울하고 병원에 누워 천장을 보고 있으니 속상한 마음에 스토리에 하소연을 했던 거니까 너그럽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이어 신지는 “운전 중에는 운전에만 집중해도 생각지도 못 한 돌발 상황들로 인해 위험한 순간들이 생길 수 있으니까 제발 나를 위해 타인을 위해 운전 중에 휴대폰 사용은 절대로 하지 말자”고 강조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6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