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식 절친 정려원·공효진 불참... 이유는? 하객 리스트는 초호화

손담비 결혼식 절친 정려원·공효진 불참... 이유는? 하객 리스트는 초호화

살구뉴스 2022-05-14 15:36:44 신고

3줄요약
나혼자산다, 손담비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손담비 인스타그램

 

TV를 통해 떠들썩하게 손담비와 절친임을 인증했던 공효진과 정려원이 정작 결혼식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가운데, 초호화 하객 리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13일 손담비는 5살 연상의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식장에는 거리두기 해제로 하객수 제한이 풀리며 많은 동료가 발걸음했습니다.

결혼식 사회는 KBS N 스포츠 이동근 아나운서가, 축가는 싸이와 2AM 조권, 임슬옹이 맡았습니다.

스포츠 마케터 조상희 씨 인스타그램
스포츠 마케터 조상희 씨 인스타그램

 

같은 소속사 식구인 소이현, 인교진 부부부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박나래, 기안84와 절친 임수향, 김흥국, 서장훈, 소이현-인교진 부부, 박나래, 안영미, 임수향, 백지영, 이주연, 정아, 김호영, 채한석, 김우리, 강승현 등이 식장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2020년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생일 파티를 여는 등 두터운 우정을 자랑했던 공효진과 정려원의 모습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일부 매체에서는 공효진이 참석한 거로 보도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손담비 소속사 측은 "경호팀에 확인한 결과 공효진은 결혼식에 오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MBC
 MBC

 

손담비, 공효진, 정려원은 그간 SNS를 통해서도 '절친'임을 강조했습니다. 추석에 다 같이 모여 전을 부치는 모습을 공개함은 물론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2021년 5월 손담비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론칭한 언더웨어 화보 인터뷰에서도 그는 "공효진, 정려원이 흥미로운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절친 행보는 작년 8월 불거진 손담비의 '가짜 수산업자 스캔들' 이후 자취를 감췄습니다. 당시 대경일보는 가짜 수산업자 김 씨가 2019년 손담비에게 접근해 명품과 포르쉐 차량 등을 제공하며 환심을 샀고, 손담비가 정려원에게 빌린 5000만 원까지 대신 갚아줬다고 보도했습니다. 정려원은 손담비에게 김 씨를 소개받아 BMW 미니쿠페 차량을 선물 받았다고도 했습니다.

지난 2019년 포항 구룡포에서 '동백꽃 필 무렵
지난 2019년 포항 구룡포에서 '동백꽃 필 무렵" 촬영 당시 김씨와 손담비.

 

그러나 손담비, 정려원 소속사는 이에 강력히 반박하며 선을 그었습니다. 손담비는 선물과 현금 등 받은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고, 정려원은 차량을 선물 받은 것이 아니라 구입한 것이라며 입금내역서까지 공개했습니다.

이로써 가짜 수산업자와 손담비, 정려원의 관계는 이로써 매듭지어졌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매듭지어지지 못한 모양새. 이후 손담비는 10년 전 '키스 앤 크라이'로 인연을 맺고 1년간 교제했던 이규혁과 재회하며 열애를 시작했고, SNS에는 정려원, 공효진 대신 이규혁으로 빼곡히 도배됐습니다. 정려원과 공효진도 손담비에 대한 언급을 일체 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 속 공효진과 정려원의 결혼식 불참은 이들의 관계가 예전만 하지 못하다는 걸 증명하는 셈이 됐습니다. 무엇보다 공효진은 지난 3월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뒤 10살 연하 케빈오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던 만큼 손담비의 결혼식에서도 부케를 받을지 기대를 모았기에 참석조차 하지 않은 것에 의문이 생긴 것입니다.

손담비의 부케는 강승현이 받았습니다. 강승현은 부케를 받은 뒤 자신의 SNS를 통해 "부케는 꼭 결혼할 친구 아니더라도 제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며 주는 의미도 있대요"라며 결혼에 대한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는 활동을 중단한 배우 신애도 하객으로 참석해 이목을 모았습니다. 신애는 손담비와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 등을 올리며 "이렇게 씩씩한 신부 처음 봅니다!! 너무 행복해 보여♥♥"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눈물 흘렸어!', '날 좋은 날', '이제 너도 유부녀'라는 태그를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인스타그램

 

야외 결혼식의 스케일을 짐작케 하기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우리 담비 진짜 가는 건가요? 오늘 세상에서 담비가 가장 예쁘고 아름다운 날이네요. 아니 근데 이 결혼식 스케일 무엇? 아주 그냥 하얏트 호텔 통째로 빌려 수영장 물 받아 놓고 13일의 금요일 밤을 너희 부부가 아름답게 찢어버리는구나 야. 월클(월드클래스) 인정!"이라며 야외 결혼식 스케일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규혁은 싸이의 축가곡 '연예인'에 맞춰 춤실력을 공개, 결혼식장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손담비도 옆에서 리듬을 맞추며 흥 넘치는 신부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묘연한 절친들의 행적에도 환한 미소로 결혼식을 마친 손담비. 최근에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새 부부로 합류해 혼전 동거 모습도 공개한바, 평생의 절친이자 동반자가 된 이규혁과 써 내려갈 인생 2막에 이목이 쏠립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