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 trendy NEWS = 신미희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40)가 13일 오후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45)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예식은 수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비공개 결혼식이었지만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손담비, 이규혁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우리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담비 진짜 가는 건가요? 세상에서 담비가 가장 이쁘고 아름다운 날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손을 잡고 걷고 있는 손담비, 이규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아니 근데 이 결혼식 스케일 무엇? 아주 그냥 호텔 통째로 빌려 수영장 물 받아 놓고 13일의 금요일 밤을 너희 부부가 아름답게 찢어 버리는구나. 월클 인정!"라며 "너무도 사랑하는 동생 담비야 그리고 언제나 든든한 규혁아. 다시 한번 결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축하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신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K trendy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