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 대통령 “저는 잘 지냅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 “저는 잘 지냅니다”

올치올치 2022-05-13 11:45:32

[올치올치] 문재인 전 대통령이 퇴임 후 첫 외출을 하고 12일 SNS를 통해 “저는 잘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 트위터

문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귀향 후 첫 외출. 아버지 어머니 산소에 인사드리고, 통도사에도 인사 다녀왔다”고 밝혔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12일 오후 경남 양산시 천주교 부산교구 하늘공원에 위치한 부모님 묘소에서 참배하고 있다.(문재인 전 대통령 트위터)

이어 “집 정리가 끝나지 않았고, 개 다섯 마리와 고양이 한 마리의 반려동물들도 아직 안정되지 않았지만, 저는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문 전 대통령은 트위터 팔로워 수가 200만 명을 넘은 지난달 11일 SNS를 통해 퇴임하면 정치에서 벗어나 일상 이야기로 새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을까 기대해 본다며 정치 이외의 주제로 대중과 소통할 가능성을 열어둔 바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Copyright ⓒ 올치올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8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