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여름 신상사고 주렁주렁 가자~

제로투세븐 여름 신상사고 주렁주렁 가자~

리드맘 2022-05-11 17:43:43 신고

[2022년 5월 11일] - 제로투세븐이 일상 회복에 맞춰 고객들에게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한다. 내 아이를 위한 여름 옷을 사고 동물 구경까지 갈 수 있는 기회다.

제로투세븐 여름 신상사고 주렁주렁 가자~ ⓒ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공식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오늘부터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은 동물들과 울타리 없이 가까운 교감을 가질 수 있어 도심 한가운데서도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전국적으로 동탄 라크몽점, 타임스퀘어점, 하남점, 경주보문점 등 총 4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11일부터 알로앤루, 알퐁소, 미미레브 브랜드 구분 없이 여름 신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주렁주렁 입장 티켓 1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총 3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며, 티켓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맞춰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쌓아 가시길 바라며 제로투세븐닷컴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