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엑소 수호, 솔로 앨범 ‘Grey Suit’ 밴드 사운드+매력 보컬 기대 UP!

‘컴백’ 엑소 수호, 솔로 앨범 ‘Grey Suit’ 밴드 사운드+매력 보컬 기대 UP!

아이돌 차트 2022-03-29 10:10:42 신고


수호 두 번째 미니앨범 'Grey Suit' 티저 이미지 1 (1).jpg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수호가 새 솔로 앨범을 통해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준다.

  

4월 4일 발매되는 수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Grey Suit’(그레이 수트)는 동명의 타이틀 곡 ‘Grey Suit’를 비롯해 ‘시간’을 테마로 수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Morning Star’(모닝 스타)는 긴 꿈을 표현한 몽환적인 인트로가 특징인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깊은 꿈에서 깨어나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이들과 재회하는 날에 대한 기대를 가사에 담았다.

 

더불어 ‘Hurdle’(허들)은 도시의 소음을 담은 인트로와 긴장감 있게 이어지는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을 뛰어넘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고 싶은 바람을 위트 있는 표현으로 풀어냈다.

 

또한 ‘Decanting’(디캔팅)은 관능적인 멜로디와 격정적인 기타 솔로가 귀를 사로잡는 얼터너티브 브릿팝 장르의 곡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거부할 수 없이 사랑에 빠져드는 과정을 와인 마시는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수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Grey Suit’는 4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