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 하차 이유 백신 부작용... 백신 3차 접종후 밝힌 심각한 증상은?

강석우 하차 이유 백신 부작용... 백신 3차 접종후 밝힌 심각한 증상은?

살구뉴스 2022-01-28 16:38:57 신고

강석우 인스타그램
강석우 인스타그램

배우 강석우(65)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후 부작용으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강석우는 2022년 1월 27일 방송된 CBS 음악FM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 하차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한 후 한쪽 눈의 시력이 점점 나빠졌고 모니터의 글을 읽기 힘들다”며 “방송을 그만두지만 제 목소리나 얼굴은 다른 매체를 통해 보실 수 있을 것이다.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강석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방송 현장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마지막 방송 마지막 멘트 마지막 곡 그리고 꼭 전하고 싶은 말 ‘애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며 작별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꼭 다시 돌아오시리라 믿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 마세요” “방송 내내 흐르는 눈물은 나만이 아닐 거라 봅니다. 쾌유하시길 바랍니다” “쾌유하시길 바랍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런 응원에 강석우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에 일어나 갈곳이 없구나 느끼는 순간 편안함과 허전함 동시에 몰려 오네요”라며 “뉴스를 보고 놀란 많은 분들의 문자와 전화 통화로 오전 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라고 응원과 걱정을 보내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내비쳤습니다.

강석우는 “뉴스만큼 심각한 건 아니”라며 “‘컴퓨터 모니터 많이 보는 게 나를 힘들게 하는구나’ 하는 생각에 쉬기로 결정했는데 인스타에 와서 남겨 주신 문자를 보면서 한분 한분 어깨 토닥여 주면서 위로해 주고 싶네요”라며 “이 나이에 이런 사랑 받아도 되나요. 우선 잘 쉴게요. 여러분의 사랑 잊지 않을게요”라는 내용을 덧붙였습니다.

한편, 강석우는 1957년생 올해 나이 65세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957년 10월 1일 서울특별시 중구의 실향민 가정에서 아버지 강중록(康仲祿[과 어머니 전주 김씨 김병숙(金炳淑)7] 사이의 1남 4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순수한 미청년을 주로 연기했습니다. 2000년대 이후로는 주로 찌질한 중년 남자를 연기하거나, 주인공 여배우의 따뜻한 아버지 역할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 9월부터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진행해왔습니다.

클래식에도 조예가 깊다고 하며, 소문난 클래식 애호가라고 합니다. 본인이 DJ로 진행하는 프로그램 역시 클래식 프로그램입니다. 대구CBS가 음악FM을 개국했을 때 직접 대구를 찾아 대구국 스튜디오에서 본인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동국대학교 3년 후배인 한대화 KBO 경기운영위원과 젊은 시절부터 친했다고 합니다. 그 인연으로 한대화가 2011년 한화 이글스 감독으로 있었을 때 잠실에서 한화의 경기가 있는 날에 가끔씩 직관을 와 주었고, 선수단에 선물을 보내 주기도 하였습니다. 참고로 이 때 보낸 선물은 한화 이글스의 명예 홍보대사인 태진아의 아들 이루의 앨범 CD였습니다. 지금도 한화의 경기를 보는 듯.

학창 시절 이경규가 동국대 선배인 강석우에게 두번 맞았다고 합니다. 때린 이유가 밝혀지면 이경규가 연예계 은퇴해야 한다고 한 걸로 봐선 이경규가 큰 잘못을 하긴 한 듯합니다. 덕분에 이경규는 아직도 강석우를 무서워합니다. 나름 무서운 선배였던 듯. 현재는 함께 예능도 출연하는 걸 보면 줄곧 꽤나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자 나연신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했습니다. 아들 강준영은 연세대학교 경영학과(2010년 입학)를 졸업했고, 딸 강다은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2013년 입학) 직속 후배로 2015년 SBS 아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했다가 지금은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