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송지효, 달달 백허그 포착 (런닝맨:뛰는 놈)

김종국♥송지효, 달달 백허그 포착 (런닝맨:뛰는 놈)

스포츠동아 2022-01-28 08:21:00

디즈니+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2월 2일(수)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하하가 감독으로 변신, 유쾌한 [런닝맨]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14화 ‘런닝맨 뮤비: 어디선가 본 듯한’에서는 하하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깜짝 변신, 하고 싶었던 모든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촬영은 ‘로맨스 중독자’ 하하의 과감한 설정 아래 묘한 핑크빛 기류를 뿜어내는 김종국, 송지효의 러브 라인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해 공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4시간으로 제한된 촬영 시간 내 완성해야 하는 미션부터 출연 분량으로 티격태격하는 멤버들과 음악이 정해지지 않은 채 촬영을 먼저 진행하는 등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이들의 맹활약이 담긴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의 첫 번째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