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극비리 결혼한 이유? 곳곳에 프락치 있어"('나랏말쌤')

장동민 "극비리 결혼한 이유? 곳곳에 프락치 있어"('나랏말쌤')

pickcon 2022-01-27 13:38:35

'나랏말쌤' 예고 / 사진: SBS FiL 제공

장동민이 결혼을 극비리로 진행하려 했으나 그렇게 하지 못한 이유를 밝힌다.

27일 방송되는 SBS FiL ‘나랏말쌤’에서는 박미선, 장동민, 황광희, 찬희, 이혜성, 케플러가 한국어 '쌤'으로 활약한다.

이날 방송에서 외국인 학생들은 마지막 수업 날을 맞아 졸업시험을 치르기 위해 준비한다. 박미선, 장동민, 황광희, 이혜성은 한 자리에 모이고, 황광희가 장동민에게 결혼과 함께 아빠가 된 기사가 났다며 겹경사를 축하해 한다. 이에 박미선이 "일반인 신부를 배려해서 극비리에 (결혼을) 진행 하려고 했는데 누군가 얘기를 했나 봐요." 라고 하니, 장동민이 "세상 곳곳에 이렇게 프락치(?) 들이 있어 가지고" 라며 농담해 폭소를 자아냈다.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그동안 한국어 공부하느라 고생했다며 졸업장을 수여한다. 학생들은 선생님들이 손수 써준 편지에 눈물을 흘리며 ‘나랏말쌤’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한다.

박미선, 장동민, 황광희, 찬희, 이혜성, 케플러가 한국어 쌤으로 대활약한 ‘나랏말쌤’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 국제공동제작분야에 선정되었으며, 27일(목) 저녁 8시 SBS FiL채널, 국악방송과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