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한예슬∙있지 예지∙여자아이들 미연∙채정안의 체커보드를 체크!

에스파 윈터∙한예슬∙있지 예지∙여자아이들 미연∙채정안의 체커보드를 체크!

코스모폴리탄 2022-01-27 11:16:16 신고

#있지 예지


핑크 컬러의 체커보드 패턴을 선택한 있지 예지. 포근해 보이는 앙고라 체커보드 카디건에 딸기 모티브의 헤어핀을 장식해 러블리한 무드로 연출했다. 여기에 하프 포니테일 헤어와 검정색 리본까지 더해지니 쏘 러블리! 사랑스러운 룩이 완성됐다.


#채정안


체커보드 패턴을 좀 더 과감하게 시도하고 싶다면 채정안의 스타일을 참고할 것. 채정안은 스웨트셔츠, 아우터 모두 블랙에 레드 컬러 포인트로 통일해 체커보드 팬츠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진주 네크리스까지 더해주면 트렌디한 느낌이 배가될 거다.


#한예슬


체커보드 패턴은 힙한 스타일만 가능할 것 같다는 편견은 NO! 한예슬의 다이아몬드 체커보드 코트 룩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 거다. 블랙 맥시드레스와 스틸레토 힐을 함께 매치하면 한예슬처럼 우아한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자아이들 미연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화이트 혹은 블랙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는 것. 여자아이들 미연처럼 올 화이트 룩에 한 가지 아이템만 체커보드 패턴으로 선택해 주면 포인트로 톡톡한 역할을 할 거다.


#에스파 윈터


체커보드 패턴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부터 시작해보자. 에스파 윈터의 체커보드 머플러 스타일을 참고해볼 것. 올 블랙 룩에 체커보드 패턴의 액세서리 하나만 더해주면 패피력 상승!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글 박가현 어시스턴트 김유진 사진 각 셀럽 SNS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