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원, ‘CD를 삼킨 듯한 라이브 실력 소유자 1위’…방탄소년단(BTS) 정국-에스파 윈터와 경합

엔하이픈 정원, ‘CD를 삼킨 듯한 라이브 실력 소유자 1위’…방탄소년단(BTS) 정국-에스파 윈터와 경합

스포츠경향 2022-01-26 16:32:00

엔하이픈 정원이 ‘CD를 삼킨 듯한 라이브 실력의 소유자’ 1위로 선정됐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WhosPICK] CD를 삼킨 듯한 라이브 실력의 소유자는 누구?’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후즈팬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강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는 아이돌들이 후보로 자리했다. 후보로는 비투비 서은광, 엔하이픈 정원, 방탄소년단 정국, 에스파 윈터, 케플러 김채현, 몬스타엑스 기현, 에이티즈 종호, 세븐틴 승관, 원위 용훈이 올라 경합을 펼쳤다.

접전 끝에, 엔하이픈 정원이 34.52%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비투비 서은광이 33.58%로 2위를, 에이티즈 종호가 10.67%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후즈팬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엔하이픈 정원을 위해 기획 기사 발행과 일주일간 앱 내 팝업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상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터뉴스 및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650만 유저를 돌파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