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 발표, SNS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 결혼"

손담비 결혼 발표, SNS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 결혼"

메디먼트뉴스 2022-01-25 20:20:50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결혼을 발표했다.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라며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며 인사를 전했다.

또한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초 열애 사실을 밝혔다. 공개 열애를 한 지 약 한 달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축하를 받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