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연예계 결혼 붐, 손담비→KCM 한달새 9커플 축포

[종합] 연예계 결혼 붐, 손담비→KCM 한달새 9커플 축포

스포츠경향 2022-01-25 17:06:00

새해 들어 연예계에 결혼 붐이 일고 있다. 이달 한달 동안 결혼 소식을 전한 연예인만 해도 무려 아홉 커플에 이른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25일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감독과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고 이는 열애 4개월 만의 결혼 발표다.

손담비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며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라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규혁은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24일 배우 박세영은 ‘학교2013’을 통해 인연을 맺은 곽정욱과의 결혼을 밝혔다.

24일 박세영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박세영이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 발표를 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역시 지난 22일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렸다.

21일에는 배우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의 결혼이 발표됐다.

왕지원과 박종석은 발레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오는 2월 결실을 맺는다. 왕지원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박종석과 함께한 발레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은 지난 2012년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데뷔했다. 새해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로 컴백 예정이다. 발레리노 박종석은 국립발레단 수속무용수로 왕지원보다 세 살 연하다. 2016년부터 국립발레단에 소속돼 활동 중이다.

19일에는 앤디가 9살 연하의 제주MBC 이은주 아나운서와 교제사실을 공개하며 결혼 계획을 밝혔다.

18일에는 티아라 출신 소연이 9세 연하의 수원FC 조유민 선수와 결혼을 발표했다.

16일에는 쥬얼리 김은정과 작곡가 임광욱이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13일에는 가수 KCM(본명 강창모)가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공개했고, 11일에는 트로트가수 신미래가 5년 교제한 비연예인 남성과 3월 중 백년가약을 맺는 것을 밝혔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