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이규혁과 5월 13일 결혼

손담비, 이규혁과 5월 13일 결혼

뉴스핌 2022-01-25 15:29:00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이규혁 감독이 오는 5월 13일 결혼한다.

25일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 중이다.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으며 결혼식은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손담비와 이규혁 [사진=에이치엔드엔터테인먼트, IHQ] 2022.01.25 jyyang@newspim.com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는 지난해 12월 공개 열애를 알리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SNS에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이규혁 감독은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손담비 역시 향후 연기자로서도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이규혁 감독은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에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선수의 훈련을 맡고 있다. 

jyyang@newspim.com

Copyright ⓒ 뉴스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