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결혼발표

손담비 결혼발표

내외일보 2022-01-25 14:00:45

손담비 SNS
손담비 SNS

[내외일보] 이규석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39)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44)이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손담비는 25일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공개하며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며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린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이규혁 소속사 IHQ도 이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손담비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2일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해왔다.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전해진 결혼 소식에 혼전 임신에 대한 추측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지만 소속사 측은 “혼전 임신은 아니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2007년 데뷔곡 ‘크라이 아이’로 데뷔했다.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드라마 ‘빛과 그림자’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이규혁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다.

1997년 1000m와 2001년 1500m 세계기록 수립을 비롯해 세계선수권 4회 우승과 올림픽 6회 참가 기록이 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은퇴했다.

손담비 SNS
손담비 SNS

Copyright ⓒ 내외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