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3차 백신 접종 이후 코로나 감염 [전문]

더보이즈 에릭, 3차 백신 접종 이후 코로나 감염 [전문]

일간스포츠 2022-01-24 13:35:48

그룹 더보이즈가 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세 번째 싱글 '매버릭'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세완 기자 park.sewan@joongang.co.kr / 2021.11.01/

그룹 더보이즈가 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세 번째 싱글 '매버릭'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세완 기자 park.sewan@joongang.co.kr / 2021.11.01/

그룹 더보이즈 멤버 에릭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4일 소속사 IST엔테테인먼트는 "에릭은 3차 백신 접종을 마친 뒤 저녁 식사를 했던 지인의 또 다른 지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아 21일 오전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마쳤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음성 판정 이후 별다른 증상이 없어 21일까지 격리 후 22일 자가진단 키트 후 음성 반응을 확인하여 스케줄에 합류하였으며, 24일 단체 리얼리티 촬영이 예정되어 있어 에릭은 23일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다시 한번 받았고, 24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다"고 알렸다.
 
주말 행사에도 참석했던 것에 대해선 "이 같은 사실을 지체없이 통보했다.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되어 있던 공식 스케줄이 조정 될 예정이며, 향후 변동되는 스케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에릭 확진 이후 더보이즈 멤버들과 스태프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대기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더보이즈의 에릭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지난 20일 더보이즈 멤버 에릭은 3차 백신 접종을 마친 뒤, 저녁 식사를 했던 지인의 또 다른 지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아 1/21 오전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마쳤으며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21일 음성 판정 이후 별다른 증상이 없어 21일까지 격리 후 22일 자가진단 키트 후 음성 반응을 확인하여 스케줄에 합류하였으며, 이후 1/24 단체 리얼리티 촬영이 예정되어 있어 1/23 에릭은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다시 한번 받았고, 1/24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되었습니다.
 
금일 오전 멤버 에릭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직후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주말에 있었던 스케줄의 주최 측에도 이 같은 사실을 지체없이 통보하였습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는 즉시 다시 한번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되어 있던 공식 스케줄이 조정 될 예정이며, 향후 변동되는 스케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당사는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