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북미 투어 5월로 연기…오미크론 확산 여파(전문)

몬스타엑스, 북미 투어 5월로 연기…오미크론 확산 여파(전문)

조이뉴스24 2022-01-21 16:03:30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미크론 확산 여파로 인해 북미투어 일정을 연기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2022년 1~2월 예정됐던 '2022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인 미국/캐나다'(2022 MONSTA X WORLD TOUR IN US/CANADA) 투어를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미크론 확산 여파로 북미투어 일정을 연기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이어 "5~6월 새로운 일정과 지역으로 안내드리게 됐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일정은 5월 21일 뉴욕을 시작으로 6월 11일 로스앤젤레스까지 새롭게 짜여졌다.

스타쉽 측은 "새로운 공연 일정은 관객, 아티스트 그리고 스태프들의 건강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율했다"라며 "기존 티켓을 소지하신 분들 중 공연 일자만 조정되는 공연의 티켓은 새로운 일정에 여전히 유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2년 1월~2월 예정되었던 ‘2022 MONSTA X WORLD TOUR IN US/CANADA’를 기다려주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의 확산 속에서도 당사와 아티스트는 안전하게 공연을 개최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하며 곧 투어를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였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인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 2022년 5~6월 새로운 일정과 지역으로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 공연 일정은 관객, 아티스트 그리고 스태프들의 건강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율하였으며, 기존 티켓을 소지하신 분들 중 공연 일자만 조정되는 공연의 티켓은 새로운 일정에 여전히 유효할 예정입니다.

기존 공연 일정 중 취소되는 공연의 경우, 티켓마스터와 같은 주 티켓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께서는 예매처를 통해 환불 관련 절차가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며, 2차 티켓사이트를 통해 구입하신 분들의 경우 직접 구매하신 예매처를 통해 환불 절차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불편을 빚은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며, 보다 안정하고 멋진 무대로 가득 채운 ‘2022 MONSTA X WORLD TOUR IN US/CANADA’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