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불참 "백신 미접종자임을..."

송지효 불참 "백신 미접종자임을..."

국제뉴스 2022-01-21 13:57:06

송지효(출처=송지효 인스타)
송지효 불참 "백신 미접종자임을..."(출처=송지효 인스타)

송지효 불참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송지효가 SBS '런닝맨' 녹화에 불참을 결정한 것.

21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는 “지난 17일 프로그램 녹화 중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사실을 20일에 확인했다. 이후 즉각적으로 관련 내용을 관계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한 후 코로나 19 유전자 증폭 검사(PCR)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송지효는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선제적 조치 차원에서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했다. 소속사는 “송지효는 10일간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이에 24일과 25일 예정된 ‘런닝맨’ 녹화에도 불참을 결정했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백신 미접종과 관련해 ‘양약 알러지’ 병력을 진단 받았으며 2011년 체력 회복을 위해 링거를 맞았다가 몸에 반점이 올라오고 호흡이 가빠지는 등 위급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송지효는 당시 긴박했던 상황으로 응급실을 내원해 치료받은 기록이 있다. 이후에도 항생제 관련 치료 이상반응이 반복되어 왔다”면서 “담당 주치의의 장시간 숙고 및 소견에 따라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하면서도 심사숙고할 수밖에 없었다. 이유와 더불어 현재 백신 미접종자인점도 함께 밝힌다”고 백신 미접종 상태임을 고백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소속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방역 당국의 협조요청에도 성실히 임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