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美 투어 연기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 여파" [전문]

몬스타엑스, 美 투어 연기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 여파"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2-01-21 11:54:49 신고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확산 여파로 미국 투어를 연기했다.

2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 공연 연기 소식을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의 확산 속에서도 당사와 아티스트는 안전하게 공연을 개최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하며 곧 투어를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였다"며 "전 세계적인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 2022년 5월~6월 새로운 일정과 지역으로 안내드리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일정에 대해서는 "관객, 아티스트 그리고 스태프들의 건강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율하였다"라고 전했다.

연기된 공연은 기존 티켓이 유효하고, 취소되는 공연은 예매처를 통해 환불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팬 여러분들께 불편을 빚은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며, 보다 안정하고 멋진 무대로 가득 채운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2년 1월~2월 예정되었던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를 기다려주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의 확산 속에서도 당사와 아티스트는 안전하게 공연을 개최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하며 곧 투어를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였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인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자 수 증가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연기를 결정, 2022년 5월~6월 새로운 일정과 지역으로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 공연 일정은 관객, 아티스트 그리고 스태프들의 건강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 안정적인 상황에서 공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율하였으며, 기존 티켓을 소지하신 분들 중 공연 일자만 조정되는 공연의 티켓은 새로운 일정에 여전히 유효할 예정입니다.

기존 공연 일정 중 취소되는 공연의 경우, 예매처를 통해 환불 관련 절차가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며, 2차 티켓사이트를 통해 구입하신 분들의 경우 직접 구매하신 예매처를 통해 환불 절차 확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불편을 빚은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며, 보다 안정하고 멋진 무대로 가득 채운  '2022 MONSTA X WORLD TOUR IIN US/CANADA'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