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지학사, “중‧고생 겨울방학, 이렇게 공부하세요!” 공부 유튜버들과 콜라보 선보여

[기업이슈] 지학사, “중‧고생 겨울방학, 이렇게 공부하세요!” 공부 유튜버들과 콜라보 선보여

시선뉴스 2022-01-21 10:31:19 신고

교육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중, 고등학생들을 위해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다수의 교육 유튜브 채널들과 협업한 공부 콘텐츠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중, 고등학생들의 과목별 공부 고민을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시선에서 명쾌하게 담아낸 것이 이번 영상들의 특징이다."라며 "지난해 12월, 연, 고대 재학생 크리에이터들이 공부 및 입시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채널 ‘연고티비’와 함께 제작한 ‘수학 4등급에서 안 오르는 이유’가 업로드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후 15.4만 명의 구독자를 지닌 ‘소린티비’와 ‘서울대생의 국어 문법 공부법’을, 외대생 유튜버 ‘꾸준로그’와 ‘겨울방학 사, 과탐 공부법’을, 수능 국어 전문 유튜버 ‘순살국어’와 ‘초심자를 위한 고전문학 교재 추천’을, 서울대생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는 ‘스튜디오S’와 ‘서울대생의 사, 과탐 공부법’을 최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영상들에서는 과목별 공부 이론뿐만 아니라 지학사의 대표 수학 문제집 ‘풍산자’, 개념부터 정리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사, 과탐 개념서 ‘개념풀’, 수능까지 가져가는 국어 문법 문제집 ‘개념있는 국어문법’과 국어 신간 교재인 ‘최우선순-고전문학 분석편’을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팁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지학사 전략마케팅팀 최은경 마케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가 무엇일지 고민해 나갈 것이며, 여러 크리에이터들과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학생들과 만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시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