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김세정X안효섭, 비 내리는 저녁 우산 속 눈맞춤…커플샷 공개

'사내맞선' 김세정X안효섭, 비 내리는 저녁 우산 속 눈맞춤…커플샷 공개

웹툰가이드 2022-01-21 10:16:15 신고


드라마 '사내맞선' 안효섭과 김세정의 커플샷이 첫 공개됐다. 드라마 팬들이 기다린 바로 그 케미다.

2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사내맞선'은 웹툰으로도 제작돼 폭발적 인기를 끈 작품이다.

남녀 주인공인 안효섭과 김세정은 각각 잘생긴 얼굴에 능력까지 겸비한 CEO '강태무'와, 자신의 회사 사장과 맞선을 보게 된 직원 '신하리'를 맡아 로맨스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맞선녀의 정체를 모르는 강태무와 이를 숨겨야만 하는 신하리 사이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달콤 살벌하게 표현될 것이다.

공개된 안효섭과 김세정의 첫 커플샷에는 비가 내리는 낭만적인 밤, 우산 아래 눈맞춤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노란 우산을 든 안효섭과 노란 우비를 입은 김세정의 어우러짐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바람직한 키 차이와 심쿵 비주얼 케미 역시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이와 함께 서로를 바라보는 이들의 심상치 않은 눈맞춤은 설렘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직장이 아닌 곳에서 포착된 이들의 모습은 과연 어떤 상황에서 나온 것일지, 본 방송에서 깜짝 공개될 이 로맨틱한 장면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사내맞선'은 2월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웹툰가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