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티스에듀(MetisEdu), 국내 최대 공기업 필기시험 전문기업 공기밥닷컴과 MOU 체결

메티스에듀(MetisEdu), 국내 최대 공기업 필기시험 전문기업 공기밥닷컴과 MOU 체결

코인리더스 2022-01-20 18:10:00 신고

 

블록체인 기반 에듀 테크 메티스에듀(MetisEdu)가 국내 최대 규모의 공기업 필기시험 전문기업 공기밥닷컴과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메티스에듀는 공기밥닷컴과의 MOU를 통하여 불안정한 경제상황 속에서 사회적문제로 거론되고 있는 청년일자리 문제해결에 적극 기여해 나갈 방침이다.

 

공기밥닷컴은 국내 500여개의 공기업들이 채용시 이용하고 있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는 물론 각 전공관련 문제 및 강의들을 끊임없이 업로드하여 제공하고 있다.

 

한편, 메티스에듀가 청년일자리 문제에 관심을 가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메티스에듀는 지난 해 취업정보 온라인 커뮤티니 기업인 ‘취뽀’(취업뽀개기)와 취준생을 위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한 MOU를 맺은 바 있다. 

 

메티스에듀는 다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제공하고자 한다. 현재 베타 플랫폼이 출시되어 있으며 언어, 코딩 등 각 분야의 유명한 E-Learn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TCP School, 문정아 중국어, 마이풀과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티스에듀는 기존 교육 콘텐츠 플랫폼에서 튜터와 튜티가 갖던 일방적인 수직관계를 개선하여 누구나 자신이 가진 콘텐츠를 활용하여 튜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