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렌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사렌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베타뉴스 2022-01-20 17:04:43 신고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사렌(크리스마스)'을 업데이트했다.


'사렌(크리스마스)'은 전열에서 빛을 다뤄 아군을 지키는 캐릭터로,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대미지를 입히는 필살기와 대미지를 주면서 회복하는 스킬을 구사해 공격과 수비를 모두 담당한다.


필살기 '실드 오브 가든'으로 전방의 무작위 적 하나에게 3회에 걸쳐 물리 대미지를 입히며,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여기에, 자신에게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대신 파괴되는 '빛의 방패'를 3개 부여하며, 방패는 1회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1개가 대신 파괴되고, 동시에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마흔한 번째 신규 지역 '스카프 산계 동쪽 산기슭'과 '메인 스토리 제 2부 5장 6화~막간'을 오픈하고 랭크 19 장신구 3종을 추가했다.


또한, 최고 레벨을 184까지 확장하고, 사이드 스토리 '신춘 트윙클 크라이시스'를 추가, '크리스티나(크리스마스)', '노조미(크리스마스)', '이리야(크리스마스)'의 전용 장비도 함께 추가했다.


더불어 오는 2월 28일까지 하루 10회씩, 총 140회 무료 연차를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주먹밥 속엔 누가?!'와 '길드 하우스 꾸미기'를 진행,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재화 '쥬얼'을 제공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