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첫 단독 콘서트 'Docking' 오는 27일 티켓 오픈 "치열한 티켓 전쟁 예고"

이승윤, 첫 단독 콘서트 'Docking' 오는 27일 티켓 오픈 "치열한 티켓 전쟁 예고"

진실타임스 2022-01-20 16:51:09 신고

이승윤 첫 단독 콘서트 Docking 포스터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승윤 첫 단독 콘서트 Docking 포스터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이승윤이 오는 3월 첫번째 단독 콘서트 'Docking'을 개최한다.

 오는 3월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Docking' 콘서트는 오랫동안 이승윤의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두루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 이승윤의 레전드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작년 11월 발매한 정규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수록곡 뿐만아니라, 이승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각적인 색깔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무대를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27일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며 다양한 공연의 레퍼토리로 사랑 받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이승윤의 첫 단독 콘서트 'Docking'에도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11월 정규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발매한 동시에 한터차트 초동 판매량 6만장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위치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승윤은 지난 13일 진행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남성보컬 부문을 수상하며 남다른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 '언덕나무'가 공개되며 이승윤의 섬세한 보컬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력이 펼쳐져 긴 여운과 울림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어떤 여정의 마침표와 어떤 여정의 출발지가 될 이승윤 단독 콘서트 'Docking'은 오는 3월 19일과 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