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에스파’ SM 갓 더 비트, 27일 엠카운트다운서 첫 음악방송 무대 선다

‘소녀시대→에스파’ SM 갓 더 비트, 27일 엠카운트다운서 첫 음악방송 무대 선다

스타인뉴스 2022-01-19 16:59:13

[스타인뉴스 진유민 인턴기자] SM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갓 더 비트가 오는 27일에 방영하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Step Back’ 무대를 꾸민다. 지난 3일 공개된 ‘Step Back’은 중독성 강한 비트에 더불어, 대중들로부터 탄탄한 실력을 증명받아 온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힙합 R&B 곡이다.

갓 더 비트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아티스트 7명이 모인 프로젝트 유닛이다. ‘아시아의 별’ 보아,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SM 막내’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가 소속돼 있다. 라인업만으로도 ‘최강 조합’임을 예상케 했기에 갓 더 비트는 결성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팬들의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갓 더 비트를 시작으로 ‘Girls On Top’ 프로젝트를 론칭한 SM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유닛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