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설은 시기상조" 손담비측, ♥이규혁과 '결혼 임박'에 내놓은 답

"결혼설은 시기상조" 손담비측, ♥이규혁과 '결혼 임박'에 내놓은 답

미디어리퍼블릭 2022-01-17 17:49:00

"결혼설은 시기상조" 손담비측, ♥이규혁과 '결혼 임박'에 내놓은 답 사진=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미디어리퍼블릭 = 신미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결혼설은 시기상조라 답했다고  iMBC연예에서 보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17일 손담비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iMBC연예에 "손담비와 이규혁이 좋은 감정으로 잘 만나고 있는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정해진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 씨는 자신의 채널 영상을 통해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이 임박했다"며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며 늦어도 6월 안에 결혼식을 진행할 것"이라고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SBS 예능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에 함께 출연해 안면을 트고, 이후 골프라는 교집합으로 가까워 졌다.

친구로 지내온 이들은 지난해 9월 즈음 연인이 됐다. 12월 대중에 열애 사실이 알려졌으며 손담비와 이규혁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Copyright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