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장동민, 신혼집 최초공개…"100% 아내 취향"

'구해줘 홈즈' 장동민, 신혼집 최초공개…"100% 아내 취향"

조이뉴스24 2022-01-16 16:29:30 신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신혼집을 최초 공개한다.

16일 밤 10시50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현우와 양세형 그리고 배우 주현영과 래퍼 슬리피가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12월 결혼한 코미디언 장동민이 '구해줘 홈즈'에서 신혼집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은 IHQ '주주총회' 제작발표회. [사진=채널 IHQ]

방송에서는 급하게 구한 좁은 신혼집을 빨리 벗어나고 싶은 신혼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1년 전 아내의 직장이 있는 경기도 이천시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 두 사람. 신혼집을 급하게 구하다 보니, 좁은 공간과 수납공간이 부족으로 이사를 결심하게 됐다고. 지역은 아내의 직장까지 자차 20분 이내의 곳으로 3교대 야간 근무가 잦은 아내를 위해 조용한 동네를 희망했다. 아내의 직장 셔틀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반려동물인 고슴도치 '또또'를 위한 공간도 필요로 했다. 예산은 전세, 매매 상관없이 3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최근 벌크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현우와 양세형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2020년 준공된 곳으로 의뢰인 직장까지 자차 15분 거리에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의뢰인 직장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아파트 바로 앞에 정차해 '도보 셔틀권'을 자랑한다.

덕팀에서는 '주기자'로 활약 중인 주현영과 예비 신랑 슬리피가 이천시 백사면으로 출격한다. 의뢰인 직장까지 자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셔틀 버스 정류장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다고 한다. 슬리피는 이곳의 장점으로 전세가 1억 원대라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해 12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장동민이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한다. 장동민은 "코디 경력 3년차지만, 어떻게 소개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장동민의 신혼집은 하남시에 위치한 아파트로 세련되고 우아한 인테리어에 코디들 전원 입이 떡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장동민은 "100% 아내의 취향이다. 아내가 미대를 나와 센스가 좋다"라며 시종일관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또, 프로전원주택러가 신혼집을 아파트로 구한 이유에 대해 "아내가 아파트를 원했다. 모든 취향은 사랑의 힘으로 극복 할 수 있다"라며 "홈즈 코디들도 꼭 결혼하기 바란다.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결혼하라고 추천하고 싶다"고 말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