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장동민, ‘최초’ 신혼집 공개! “사랑은 산소라오”

‘구해줘! 홈즈’ 장동민, ‘최초’ 신혼집 공개! “사랑은 산소라오”

iMBC 연예 2022-01-16 14:22:00 신고

장동민이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파도파도홈서핑’에서 장동민이 신접 살림을 꾸민 집을 공개했다.

‘파도파도홈서핑’은 미사신도시에 있는 아파트로 찾아갔다. “평범한 외관이다”라던 패널들은 ‘집주인이 사납다’라고 현관에 써진 걸 보고 “강아지가 집 주인??”이라며 놀란 모습이었다.

현관에 들어서자 뜻박에 장동민이 등장해 놀라게 만들었다. 장동민은 “신혼집 소개하기 어색하다”라며 쑥스러워하면서도 신나게 집을 소개했다.
널직한 거실은 소파를 등지고 장동민이 작업할 공간을 따로 만들었다. 거실 창에는 쉬폰 커튼이 달려있었다.

장동민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어색할 줄 알았는데 괜찮다”라며 자랑했다. 제작진이 “원주 집처럼 철판으로 꾸미는 건 어떠냐”라고 하자 장동민은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주방은 우드톤으로, 패널들은 “‘구해줘! 홈즈’에서 좋다고 한 건 다 들어갔다”라며 탄복했다. 주방 옆은 길고 활용도가 높은 다용도실이 있었다.

장동민은 집을 소개하다가 “사랑은 산소같은 것. 산소가 없으면 죽는 것처럼 저도 사랑이 없으면 죽을 것 같다”라고 사랑을 표현했다. 패널들은 “이게 ‘파도파도홈서핑’이냐”, “장동민 마지막회냐”라는 반응이었다.

제작진이 “전원주택러였는데 어떻게 아파트로 왔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장동민은 “아내가 원하는 게 아파트라서. 원하는 건 다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패널들은 “장동민 은퇴 영상 아니냐”라며 술렁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팀은 현우가 인턴 코디로, 덕팀은 주현영과 슬리피가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박영진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