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정다경, ‘가라그래’로 폭발적인 가창력 입증…미모+실력 다 가진 ‘보컬퀸’

‘음악중심’ 정다경, ‘가라그래’로 폭발적인 가창력 입증…미모+실력 다 가진 ‘보컬퀸’

진실타임스 2022-01-15 17:58:22 신고

가수 정다경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정다경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정다경이 완벽한 실력으로 첫 무대부터 강렬한 여운을 선사했다.

 정다경은 15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신곡 ‘가라그래’ 첫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정다경은 ‘가라그래’ 무대에서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탄탄한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이별을 담담하게 말하는 노래 가사와 함께 정다경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보여줘 몰입을 더했고, 노련미가 느껴지는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남다른 내공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정다경은 고음을 깔끔하게 소화해 듣는 쾌감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마지막까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이처럼 ‘쇼! 음악중심’에서 실력을 입증한 정다경은 앞서 발매 당일 신곡 ‘가라그래’로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멜론 최신 차트 순위 65위를 기록,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신곡 ‘가라그래’로 성공적인 첫 무대를 보여준 정다경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