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표 명품 발라드 '사랑은 늘 도망가' MV 1000만 뷰 돌파 …"숨소리마저 심쿵 한 신비로운 명품 보이스~"

임영웅 표 명품 발라드 '사랑은 늘 도망가' MV 1000만 뷰 돌파 …"숨소리마저 심쿵 한 신비로운 명품 보이스~"

톱스타뉴스 2022-01-15 17:37:49

기록의 사나이' 국민가수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하여 26번째 천만 뷰 영상을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11일 오후 6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이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임영웅의 저력을 다시 한번 느끼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감성 장인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귀를 호강 시키며 임영웅 표 명품 발라드로  심금을 울리고 있다.

임영웅의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온차트 42주차에서 5관왕, 43주차 4관왕, 44주차 2관왕, 45주차 2관왕을 10월 전체 차트 5관왕을 기록했고 11월,12월에도 3관왕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12월 브랜드 평판에서 가수 부문 2위와 트로트 부문 1위,스타부문 1위 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슈퍼스타로서  인기를 누리고 있을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과 인 마이 포켓 하고 싶은 매력의 소유자 로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이 시대 최고의 슈퍼스타 임영웅은 2021년 마지막 주말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세를 떨쳤다. 'We're HERO 임영웅' 시청률은 16.1%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임영웅의 매력을 폭발 시켜 온 국민에게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그는 본격적인 새 앨범 준비에 돌입했다.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임영웅은 "2022년에 좋은 상을 받게 돼 너무나 행복하다. 이 상을 받게 해주신 영웅시대 가족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 올해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