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벤투호, 친선 2연전 등번호 공개...'No.7 송민규+No.8 백승호'

[공식발표] 벤투호, 친선 2연전 등번호 공개...'No.7 송민규+No.8 백승호'

인터풋볼 2022-01-15 17:35:36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아이슬란드와 몰도바를 차례로 상대하는 파울로 벤투호가 친선경기 등번호 명단을 공개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1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하나은행 초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아이슬란드전과 몰도바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등번호 명단을 공개했다. 

한국은 15일 오후 8시 아이슬란드와 맞대결을 벌인 다음 21일 오후 8시 몰도바전을 치른다. 컨디션 점검과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는 차원에서 이번 평가전을 준비했다.

국제축구연맹(FIFA)이 지정한 A매치 기간이 아니어서 해외파들 소집은 불가했다. 따라서 벤투 감독은 K리그에서 뛰는 선수들 위주로 명단을 구성했다. 엄지성, 조영욱, 최지묵처럼 그동안 벤투호에서 볼 수 없던 이들이 가득하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을 노리는 벤투호는 이달 말 27일 레바논, 다음 달 1일 시리아와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7, 8차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대한축구협회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