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서울 이랜드, 인천 김연수 FA 영입 … 4년만 친정 복귀

[오피셜] 서울 이랜드, 인천 김연수 FA 영입 … 4년만 친정 복귀

엑스포츠뉴스 2022-01-15 16:20:39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인천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김연수(28)를 자유계약으로 영입했다.

김연수는 강릉중앙고, 한라대를 거쳐 강릉 시청 축구단을 통해 데뷔했다. 강릉 시청에서 23경기에 출전하며 팀의 우승에 일조한 김연수는 2017시즌 서울 이랜드 FC에 입단하며 프로 무대에서 첫 선을 보였다. 이후 안산, 인천을 거친 뒤 4년 만에 친정팀인 서울 이랜드 FC로 복귀했다. 김연수의 K리그 통산 기록은 81경기 1득점 1도움이다.

김연수는 185cm, 76kg의 뛰어난 신체 조건을 지녔으며, 제공권과 몸싸움, 빠른 스피드가 장점인 수비수다. 이에 더해, 높은 수비 지능으로 공간 커버와 1 대 1 경합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이는 선수다.

서울 이랜드 FC에 합류한 김연수는 “다시 서울 이랜드 FC에 합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신인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다. 승격이 가장 큰 목표다. 다른 목표는 없다. 해왔던 대로 경기장에서 플레이한다면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다시 돌아온 만큼 우리 팬분들을 위해 더 싸우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많은 사랑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