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신지연, 상상 못 한 정체

'솔로지옥' 신지연, 상상 못 한 정체

금강일보 2022-01-15 15:47:16

'솔로지옥' 신지연, 상상 못 한 정체 

신지연 인스타그램 신지연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중인 신지연의 과거 이력이 주목 받고 있다.

신지연은  2020년 9월 열린 제90회 전국춘향선발대회의  ‘미스춘향 숙' 출신이다. 

제90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신지연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유일하게 해외교포로 대회에 출전해 이목을 모았다. 당시 신지연은 캐나다 토론토대학교에서 생명과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이었다. 

신지연은 1997년생으로 직업은 대학생이다. 래나다 명문 대학교로 알려진 토론토대학교 생명공학을 전공하고 있다. 할아버지가 알츠하이머에 걸려서 해당 과에 진학했다고.


한편 지난해 12월1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매주 토요일 2편씩 선보이다 지난 8일 8회를 끝으로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솔로지옥'은 최종회에서 4쌍의 커플을 탄생시켰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김현중과 송지아가 서로를 선택했고, 이외에 김준식·안예원과 오진택·강소연, 그리고 문세훈·신지연이 최종 커플에 등극했다. 

김나현 PD는 촬영 중 가장 놀랐던 순간에 대한 질문에 "문세훈이 신지연을 지목했을 때다. 현장에서 다같이 깜짝 놀랐고, 그때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 순간 같다. 그때 모두의 놀라움, 반전을 느꼈다"고 답한 바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