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특별한 사진전에 SSG 선수단 감동 “좋은 성적으로 보답”

팬들의 특별한 사진전에 SSG 선수단 감동 “좋은 성적으로 보답”

MK스포츠 2022-01-15 14:14:42

“팬들이 이렇게까지 해주실 줄은 몰랐어요.”

프로야구 SSG랜더스 선수단이 감동했다. 팬들의 특별한 ‘사진전’ 때문이다.

2022년의 첫 주말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한 갤러리에서는 SSG 팬들의 사진전이 열렸다. 이 사진전은 SSG 창단 1주념을 기념해, 팬들이 직접 준비한 사진전이었다. 야구장을 찾은 팬들이 SSG 선수들을 찍은 사진들이 근사한 전시회로 재탄생 된 것이었다.

팬들의 정성은 선수단에게도 알려졌다. 자율 훈련 기간이지만, 선수들 20명은 삼삼오오 차례대로 갤러리를 찾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팔꿈치 수술을 받고 재활에 한창인 잠수한 박종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SSG랜더스 선수라는 이유만으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팬 멋진팬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팀 팬이 최고! 감사합니다!”라는 방문 인증 게시물을 남겼다.

김상수와 박성한, 김정빈, 최민준 등도 직접 갤러리를 찾은 뒤 인증샷을 남겼다. 박성한은 “한 시즌동안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생각보다 팬분들께서 너무 잘 준비해 주신 것 같고, 덕분에 힘이 나는 것 같다. 팬분들이 신경 써주신 만큼 올해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고, 김정빈은 “사진전이 정말 감동이었다. 일년동안 응원해주시고 이런 자리까지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올해 팀이 더 나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나 또한 열심히 해서 조금이나마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다짐했다.

최민준은 “번호대로 사진을 액자처럼 걸어주셔서 색달랐고, 1년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어서 감동이었다. 준비해 주신 팬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올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비시즌 기간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사진전에 SSG 선수단이 감동하기에 충분했다.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