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영화 ‘원 세컨드’ 장예모 감독 신작! 딸의 1초 찾아 나선 아버지의 여정…27일 개봉 [접속!무비월드]

중국영화 ‘원 세컨드’ 장예모 감독 신작! 딸의 1초 찾아 나선 아버지의 여정…27일 개봉 [접속!무비월드]

톱스타뉴스 2022-01-15 11:01:00

‘접속!무비월드’에서 딸의 1초를 찾아 나선 아버지의 여정을 그린 장예모 감독의 신작 중국영화인 ‘원 세컨드’라는 작품을 조명했다.

15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피쉬 탱크’, ‘해적: 도깨비 깃발’, ‘킹메이커’, ‘레드: 더 레전드’, ‘이터널스’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그 중에서도 ‘디렉터스 컷’ 코너를 통해서 소개한 영화 ‘원 세컨드’가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화 ‘원 세컨드’는 ‘붉은 수수밭’, ‘홍등’, ‘귀주 이야기’, ‘인생’, ‘책상 서랍 속의 동화’, ‘집으로 가는 길’, ‘영웅: 천하의 시작’, ‘연인’, ‘5일의 마중’, ‘그레이트 월’, ‘삼국-무영자’ 등을 연출한 장예모 감독의 2020년도 작품이다.

장예모 감독은 해당 작품을 통해 2021년 15회 아시안 필름 어워드 최우수감독상을 받으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그가 ‘원 세컨드’ 이후 연출한 최신작인 ‘공작조: 현애지상’에 출연한 장역을 비롯해 범위, 류하오춘 등이 출연한다.

스토리는 이렇다. 오래토록 못 본 딸의 모습이 영화관에 상영된다는 소식을 들은 ‘장주성’은 어느 마을의 영화관으로 향한다. 눈앞에서 필름 도둑이 필름을 훔쳐 달아나는 모습을 목격하고 쫓아가는데…….

개봉은 오는 27일이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장필구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