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주인공 옥주현-이지혜, 대체 불가 가창력 자랑하는 뮤직비디오 공개! 강렬한 멜로디

뮤지컬 ‘레베카’ 주인공 옥주현-이지혜, 대체 불가 가창력 자랑하는 뮤직비디오 공개! 강렬한 멜로디

뉴스인스타 2022-01-15 10:58:31 신고

 

더 이상 수식어가 필요 없는 작품, 뮤지컬 ‘레베카’가 배우 옥주현과 이지혜 버전의 '레베카 ACT 2' 듀엣 넘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지컬 ‘레베카’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14일 오전, '댄버스 부인' 역의 옥주현과 '나(I)' 역 이지혜가 부르는 '레베카 ACT 2(Rebecca (lange Fassu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베카 ACT 2'는 뮤지컬 ‘레베카’의 2막 초반에 등장하는 넘버로, 극 중 대척점에 놓이는 '댄버스 부인'과 '나(I)'의 극과 극 신념과 사랑을 부르짖는 곡이다. 맨덜리 저택의 안주인 '레베카'가 죽었음에도 여전히 그녀만을 기다리며 '나(I)'를 쫓아내려는 '댄버스 부인'과 위압적인 '댄버스 부인'에게 위축됐지만 진실한 사랑을 깨달은 뒤 강인한 여성으로 변모하며 당당하게 대항하는 '나(I)'의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뮤지컬 ‘레베카’를 대표하는 장면이자 넘버다.

 

약 3분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는 옥주현과 이지혜가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녹음한 음원과 이번 시즌 뮤지컬 ‘레베카’의 공연 실황 영상이 만나 더욱 현장감을 높이고 있다. ‘레베카 ACT2’ 장면뿐만 아닌, 극중 캐릭터들의 사건들을 엿볼 수 있는 장면도 함께 배치해 한층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상 속 옥주현과 이지혜는 무대 위에서 캐릭터, 스토리에 완벽히 몰입하여 강렬한 표정을 동반한 감정 연기로 영상을 감상하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클라이맥스로 치달으며 고막을 듯한 두 배우의 압도적 성량과 강렬한 멜로디가 전율을 일으킴과 동시에 본 무대를 이미 관람한 관객은 물론, 예비 관객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한 번도 안 본 관객은 있어도 한 번만 본 관객은 없다”라고 일컬어지는 '레전드 뮤지컬' ‘레베카’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하다.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뮤지컬 ‘레베카’는 이후 전 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 이후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 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다.  

 

2013년 한국 초연 당시 작품 전체를 한국 정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원작자 미하엘 쿤체와 실베스터 르베이로부터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다”라는 극찬을 받은 뮤지컬 ‘레베카’는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연출상을 비롯해 무대상, 조명상, 음향상 등 5개 핵심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레베카 ACT 2' 뮤직비디오 이번 시즌 공연에 대한 화력을 다시 한번 높인 뮤지컬 ‘레베카’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2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