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민, 열흘 간 6만보 걸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받는다

오산시민, 열흘 간 6만보 걸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받는다

경인바른뉴스 2022-01-15 03:56:50

자료 = 오산시보건소.


코로나19 상황 속 새해를 맞이한 오산시보건소는 신체활동량이 저하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올해 한 해 동안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5일 오산시보건소에 따르면, 새해맞이 건강걷기는 이번 해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이벤트로 목표 달성 시 상품권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 걷기활동에 참여해 손쉽게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어플 '워크온'에서 오산시 커뮤니티 중 '오늘의 산책'에 가입하고 '미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중 6만보 이상을 달성하면 목표 달성자들에 한해 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달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이며, 오산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오산건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건강 걷기는 코로나19 상황 속 간단히 걷는 것으로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활동"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민들이 앞으로 매달 시작되는 걷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지속적인 신체활동에 참여하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인바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