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한 프로와 의뢰인들, 개성 넘치는 골프웨어 어디꺼?

임진한 프로와 의뢰인들, 개성 넘치는 골프웨어 어디꺼?

스타패션 2022-01-14 15:37:58

방송매체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그래서 CF이외에도 수많은 PPL이 존재하며 심지어 드라마의 주무대가 해당 기업이 되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보인다. 

하지만 모든 마케팅 활동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특히 최근에는 뉴미디어의 등장과 수많은 채널의 존재가 그 확률을 더욱 낮추곤 한다. 

이런 면에서 비용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인기프로그램 또는 전문채널의 경우는 간판 프로그램으로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할 수 있다. 

임진한 프로는 골프계의 흥행 보증수표라고 할 수 있다. 그가 진행하는 레슨 프로그램은 화제를 낳으며 그동안 승승장구해왔다. 그런만큼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에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을 수 없다. 

겨울을 맞이해 진행되는 SBS골프 채널 동계 특집 '임진한의 레슨캠프 in 경주'(이하, '임진한의 레슨캠프')을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제작 지원한다. 

지난 1월13일 시작되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SBS골프 채널에서 방송되는 '임진한의 레슨캠프'는 '골프 레슨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임진한 프로의 맞춤형 원포인트 필드 레슨 프로그램으로 3월까지 총 8회 기획으로 방영된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골프 고민 해결을 위해 경주에서 5박 6일간 펼쳐지는 레슨 캠프를 담은 이번 프로그램은 프로 선수 4인방(국윤형, 노동민, 홍주연, 강민아)과 만능 엔터테이너 조영구를 비롯해 트롯 가수 박구윤, 류지광,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으로 구성된 연예인 골퍼 4인방까지 총 8명이 참가한다.

힐크릭은 지난 '터닝포인트 임진한의 전국투어 시즌3'에 이어 이번 경주 편의 제작을 지원한다. 임진한 프로와 참가자 전원의 골프웨어 착장 지원을 통해 남녀 시즌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며, SBS골프 채널 시청자들에게 한발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매 시즌 믿고 보는 레슨 프로그램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SBS골프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임진한의 레슨캠프' 제작 지원을 통해 힐크릭의 디자인과 기능적인 강점을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외에도 힐크릭은 골프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진한 프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새 정규 콘텐츠 '클라스룸'의 제작 협찬을 맡으며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