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효자' 임영웅, 곰배령 무대 영상 700만 뷰…"가보지도 못한 구름 휘감은 곰배령의 모습이 그려져요"

국민 효자' 임영웅, 곰배령 무대 영상 700만 뷰…"가보지도 못한 구름 휘감은 곰배령의 모습이 그려져요"

톱스타뉴스 2021-12-05 09:29:19

노래로 효도하는 국민 효자 가수 임영웅의 '곰배령' 무대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9월 25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 곰배령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하며 4일 조회수 7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26회에서 선보인 무대 영상으로 조은석 원곡의 '곰배령' 무대를 특유의 편안한 가창력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감미롭게 불렀다. 곰배령 영상은 게시된 지 1년이 넘었지만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영옥과 백일섭, 선우용녀와 임현식, 노주현과 혜은이 등 실버 6의 선택으로 TOP6 중 가장 멋진 효도 송을 선사한 최고의 1인에게 '효도 진' 타이틀이 주어지는 형식으로 치러지며 TOP6간의 불꽃 튀는 대결이 벌어졌다.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결승전은 임영웅과 이찬원, 장민호가 올랐다. 이찬원은 '최진사 댁 셋째 딸'을 선곡해서 맛깔스러운 무대를 꾸몄고 임영웅은 두번째 주자로 나서 '곰배령'으로 첫 소절부터 확 끌리는 목소리로 가슴을 울렁이는 무대를 꾸몄다. 분홍색 한복을 곱게 입고 '곰배령'을 열창한 임영웅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팬들은 "영웅님 곰배령 잘 불러도 너무 잘 부르네요 목소리에 자꾸 빠져드네요", "임영웅 곰배령 모르는 노래인데도 너무 좋았어요 시원스럽게 들리면서도 노래의 깊이와 감동이 확실히 남다르시네요", "매일매일 감동을 주네요 영웅님이 부르는 노래마다 모두 명품화 시킵니다", "진심 대박 완전 전통 못하는 게 없는 영웅님 진심 고마워요"등으로 크게 호응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해 진행된 '2020 AAA'에서도 올해의 트로트 대상을 비롯해 3관왕에 오른 바 있으며 올해에도 '2021 AAA' 4관왕에 오르며 트로트 제왕으로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