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펜하겐, 연말연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컬렉터블’ 출시

로얄코펜하겐, 연말연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컬렉터블’ 출시

웨딩21뉴스 2021-12-03 21:00:00 신고

246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연말연시를 빛내 줄 2021년 컬렉터블 시리즈와 2022년 이어 플레이트를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 시리즈는 매년 덴마크의 역사와 문화, 자연을 담은 새로운 모티브로 한정 수량만을 제작하여 선보인다. 2021년 컬렉터블 크리스마스 신제품은 산타 할머니, 산타 할아버지, 트리 3종이다.

특히 올해는 산타 할머니를 처음 선보여 산타 할아버지 피규린과의 사랑스러운 조합을 완성했다. 피규린은 모두 핸드페인팅으로 섬세하게 제작되며, 제품에 제작 연도가 새겨져 있어 특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이번 시즌 산타 할머니, 할아버지 피규린은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전통 음식인 쌀죽을 준비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산타 할머니는 쌀죽이 담긴 그릇을 들고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고 거위는 땅에 떨어진 쌀죽을 찾아 두리번거린다. 또한 산타 할아버지는 국자와 맥주를 들고 옆에 있는 고양이와 함께 할머니의 쌀죽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산타들의 크리스마스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2022년 이어 플레이트는 로얄코펜하겐과 빙앤그론달에서 각 1종씩 선보인다. 로얄코펜하겐은 1908년, 빙앤그론달은 1895년부터 매년 그 해를 기념하는 플레이트를 생산해오고 있다.

이어 플레이트는 로얄코펜하겐의 장인 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해당 연도가 지나면 주형 틀을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기 때문에 전세계 수집가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템이다.

이번 2022년 로얄코펜하겐의 이어 플레이트는 프레데릭스보르그 성을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한 장면을 담았다. 눈 덮인 풍경 속 전등 아래 앉아 먼 곳을 응시하는 두 마리 고양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2022년 빙앤그론달의 크리스마스 플레이트는 환한 조명이 비추는 방 안에 화려한 장식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이를 바라보는 강아지의 모습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컬렉터블 시리즈는 해당 연도를 표기해 한정된 수량만 생산되기 때문에 선물이나 소장용으로 높은 가치를 지니는 제품”이라며,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감성이 담긴 컬렉터블 시리즈 선물로 마음을 나누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 시리즈 5종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은 246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로 전세계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뛰어난 공예술로 인정받는 플로라 다니카(Flora Danica)와 1,197번의 붓질을 통해 완성되는 블루 플레인(Blue Fluted Plain)은 로얄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들이다.

로얄코펜하겐은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 명품의 예술적 가치를 일상 생활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얄코펜하겐은 1994년 한국에 현지 법인인 한국로얄코펜하겐㈜을 설립했으며, 현재 전국에 총 2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