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크리스마스연말 ‘스몰 파티’ 패키지 4종 출시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크리스마스연말 ‘스몰 파티’ 패키지 4종 출시

웨딩21뉴스 2021-12-03 20:00:00 신고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몰 파티’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경주, 부산, 서울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총 4곳이 참여해 각 호텔별로 특색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다.

이색 크리스마스 디저트부터 프리미엄 주류, 럭셔리 파티 세트까지 MZ세대의 파티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해 객실 내에서 안심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는 객실에서 럭셔리 디저트를 맛보며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메리 코오롱 데이’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한정 운영한다.

코오롱호텔은 호텔 수석 파티셰가 직접 만든 독일 전통 디저트 슈톨렌과 로제 와인 1병을,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치즈케이크와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는 화이트 샴페인 1병과 마른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코오롱호텔 슈톨렌은 자사 네이버스토어팜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각각 파티와 휴식에 특화된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추가로 선보인다. ‘파티룸’ 패키지는 실내 파티용품을 제공해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과 브런치 2인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눈뜨기 싫지?’ 패키지도 마련했다. 

서울의 핫플레이스 성수동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 포코 성수는 프라이빗 테라스가 딸린 최상급 스위트룸에서 럭셔리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펀캉스 인 포코’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 1박과 프리미엄 진 '봄베이 브램블' 1병, 와인 1병, 스낵과 함께 풍선, 체인 조명 등 장식 용품을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월풀 욕조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스밤도 증정한다.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관계자는 “프라이빗하게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오붓하게 ‘스몰 파티’를 즐기며 올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문객과 직원 상시 발열 체크, QR 코드 등록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코오롱호텔은 주기적인 점검과 직원 대상 안전 관리 교육 및 훈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근 경상북도 선정 ‘2021년 안전 인증시설’로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