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 로맨틱한 커플 여행을 위한 위치 좋은 피렌체 호텔 5곳

낭만의 도시 이탈리아 피렌체! 로맨틱한 커플 여행을 위한 위치 좋은 피렌체 호텔 5곳

올스테이 2021-12-03 19:51:13 신고

피렌체 호텔 | 접근성 최고! 위치 좋은 피렌체 호텔 5곳 추천 :: 그랜드호텔발리오니, 호텔알바니피렌체, 호텔미아카라 , 호텔로롤로즈, C호텔암바시아토리

피렌체호텔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도시 전체가 다채로운 예술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피렌체!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촬영지로도 유명하죠. 길거리를 거닐기만 해도. 낭만이 가득한 피렌체는 특히 커플 여행객, 신혼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피렌체 대표 관광명소 근처 숙소 5곳을 소개할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피렌체 호텔 TOP 5

NO. 5 그랜드 호텔 발리오니

그랜드호텔발리오니

첫 번째로 소개할 피렌체 그랜드 호텔 발리오니는 두오모에 위치해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성당까지는 도보 2분, 피렌체 두오모 성당은 도보 5분이면 도착 가능해요. 피렌체 산타마리아 노벨라 기차역까지는 도보 5분이면 가능해, 다음 도시로 이동할 때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죠!

그랜드호텔발리오니
그랜드호텔발리오니

1903년에 개관한 이 호텔은 왕자의 저택을 개조해 운영되고 있는데요. 그에 걸맞게 외관 및 내부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데요. 객실은 총 193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발코니를 갖춰 피렌체의 도심 전망을 감상하기 일품이랍니다. 아울러 큼직한 욕조가 설치된 욕실도 갖춰 반신욕으로 여행의 풀기에도 좋답니다.

그랜드호텔발리오니

특히 레스토랑에서는 두오모 성당이 한눈에 들어와 로맨틱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랍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4 호텔 알바니 피렌체

호텔 알바니 피렌체
호텔 알바니 피렌체

두 번째로 소개할 호텔 알바니 피렌체는 15세기 건물을 개조해 1993년부터 호텔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산타 마리아 노벨라 대성당에서 도보 4분,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에서 도보 8분 거리로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하죠.

호텔 알바니 피렌체

객실은 총 97개 보유하고 있어요. 객실은 클래식하며,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를 갖췄으며, 스위트룸에는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편리하게 머물기 좋답니다.

호텔 알바니 피렌체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Bar, 와인 저장고, 헬스장, 사우나 등이 운영되고 있어요. 특히 오전에 운영되는 알찬 조식은 숙박비 내에 포함되어 있으니 머무시는 동안 꼭 이용해 보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3 호텔 미아 카라

호텔미아카라
호텔미아카라

세 번째로 소개할 피렌체 호텔 미아 카라는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 규모의 숙소로 총 1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베이직 트윈룸, 이코노미 더블룸, 디럭스 더블룸 또는 트윈룸, 트리플룸, 쿼드 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했어요. 1박 기준 7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며, 숙박비에는 2인 아침식사가 포함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이죠.

호텔미아카라

부대시설로는 넓은 라운지가 있습니다. 외부에는 작은 정원 공간이 준비돼 있어 잠시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을 거예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2 호텔 로롤로조

피렌체 호텔 로롤로조

네 번째로 소개하는 호텔 로롤로조는 산타마리아 노벨라 광장 옆에 위치해 피렌체 대성당에서 도보 6분, 베키오 다리는 10분 거리로 피렌체 주요 관광지와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해요.

피렌체 호텔 로롤로조
피렌체 호텔 로롤로조
피렌체 호텔 로롤로조

객실은 총 54개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두오모 성당 전망을 갖춰 로맨틱한 허니문 숙소로도 인기가 높아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사진도 잘 나온답니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Bar, 피트니스센터 등이 운영되고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1 C-호텔 암바시아토리

피렌체 호텔 암바시아토리
피렌체 호텔 암바시아토리
피렌체 호텔 암바시아토리

마지막으로 소개할 호텔 암바시아토리는 역사 센터 인근에 위치해 산타마리아 노벨라 광장까지 도보 6분, 센트럴 마켓은 도보 9분이면 도착 가능해 주요 관광지와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데요. 객실은 총 255개가 마련되어 있으며 현대적이며 고풍스러운 객실 인테리어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와이파이, 평면 TV, 미니바가 준비돼 있어요!

피렌체 호텔 암바시아토리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바 &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등이 운영되고 있어요. 특히 많은 분들이 조식이 맛있다는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조식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감상하며 유럽식 또는 이탈리아식 조식을 즐겨 보시길 바라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unsplash, 트립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