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윤석열, 먹방 대결?… 오늘 허영만 '백반기행' 나란히 출연

이재명·윤석열, 먹방 대결?… 오늘 허영만 '백반기행' 나란히 출연

머니S 2021-12-03 06:03:00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다.

지난 1일 TV조선에 따르면 이 후보는 서울 을지로, 윤 후보는 서울 종로의 작은 식당에서 만화가 허영만 화백을 만났다.

이 후보는 허 화백과 함께 을지로의 작은 식당을 찾았다. 그는 가난했던 유년시절 먹을 것이 없어 보리개떡 등으로 배를 채운 사연을 공유했다. 이날 자리에서는 이 후보 아내 김혜경씨가 깜짝 방문했다. 김씨는 이 자리에서 만난지 3일 만에 청혼받은 이야기와 이 후보가 정치에 입문한 뒤 사이가 틀어진 사연 등을 밝힐 예정이다.

윤 후보는 종로에 있는 40년 전통 칼국숫집에서 허 화백을 만났다. 평소 음식에 관심이 많다고 말한 윤 후보는 음식 궁합, 각 지역의 대표 음식 등 음식 지식을 허 화백과 공유했다.

그는 자신의 정계 진출을 두고 주변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다고 밝혔다. 특히 윤 후보의 아내 김건희씨는 그가 대선 출마를 확정 짓자 “정치할 거면 가정법원에 가자”고 말한 일화를 전했다.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가 출연하는 해당 방송은 3일 밤 8시에 공개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