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홍준표, 경선 뒤 첫 만남?…선대위 합류 제안하나

윤석열·홍준표, 경선 뒤 첫 만남?…선대위 합류 제안하나

이데일리 2021-12-02 18:11:34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일 대선 경선 경쟁자였던 홍준표 의원과 만찬 회동을 할 것으로 보인다. 만찬이 성사되면 지난달 5일 당내 경선이 끝난 이후로 약 한 달만에 처음 대면하는 셈이다.

윤석열(왼쪽)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지난달 5일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2차 전당대회에서 홍준표 경선후보와 포옹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윤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에서 열린 스타트업 간담회 후 취재진의 질문에 “확인해주기 어렵다. 이렇게 공개하고 할 문제가 아니었다”며 “경위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앞서 이날 모 매체에서 윤 후보가 홍 의원과 만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만일 두 사람의 만남이 이뤄지면, 윤 후보가 홍 의원에게 공개 지지는 물론 선대위 합류를 제안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홍 의원 측은 “윤 후보와 만나기로 한 사실은 없다”고 부인했다.

윤 후보는 그간 홍 의원을 비롯해 유승민 전 의원과의 만남을 시도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홍 의원은 선대위에 합류하지 않기로 선언했었고, 이후 `청년의꿈` 게시글을 통해 윤 후보를 비판하는 등 거리를 둬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