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노제, 광고료 70배 올라..."CF 10개 정도 찍었다" (라디오스타)

'스우파' 노제, 광고료 70배 올라..."CF 10개 정도 찍었다" (라디오스타)

미디어리퍼블릭 2021-12-02 09:42:31

사진=MBC '라디오스타'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진=MBC '라디오스타'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미디어리퍼블릭 = 신미희 기자] '댄스 신드롬을 나은 '스우파' 댄서 노제가 뜨거운 인기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노제는 최근 광고계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질문에 대해서 "광고료는 거의 70배 정도 올랐다."고 솔직히 고백했다.

노제는 "예전에는 댄서, 엑스트라 느낌으로 찍었는데 지금은 거의 주인공 느낌으로 찍는다. CF는 10개 정도 찍었다"면서 "처음에는 어떤 광고인지 안 고르다가 요즘에는 일정 따라서 고르고 있다."고 달라진 건 광고료 뿐 아님을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노제는 "이렇게 제가 항상 보던 방송에 출연할 때 인기를 실감한다"면서 "'스우파' 전에는 SNS 팔로워 수가 60만 정도였는데, 방송하고 나서는 250만 정도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제는 최근 라면 광고를 찍은 데 이어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아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또 최근 가수 이승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연기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Copyright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