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겨울 휴가 시즌 맞아 '해피 윈터 기획전'...최대 70% 할인

롯데온, 겨울 휴가 시즌 맞아 '해피 윈터 기획전'...최대 70% 할인

뉴스핌 2021-12-01 09:15:13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겨울 휴가 시즌을 맞아 '해피 윈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여가 플랫폼 기업인 야놀자와 콘도24의 숙박 및 레저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롯데·하나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롯데온] 2021.12.01 shj1004@newspim.com

이번 기획전은 위드 코로나 이후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마련했다. 롯데온은 여행 상품을 강화하고자 지난 10월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2만여개 숙박 및 레저 상품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야놀자 입점 이후 롯데온의 10월 여행 관련 상품 매출은 지난해 대비 15배 이상 증가하며, 롯데온 출범 이후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이번 기획전은 위드 코로나 이후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위드 코로나 이후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는 콘도24와 손을 잡고 스키족을 위해 비발디파크 숙박권 및 리프트권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비발디파크 객실과 스키, 눈썰매 등 레저 상품을 묶은 패키지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콘도 내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베이커리 2인 세트를 증정한다.

객실은 리조트형 소노벨 비발디와 호텔형 소노문 비발디 객실 중 선택이 가능하며 레저 상품은 눈썰매용 '스노위랜드 2인 입장권'과 '스키장 리프트권(2시간) 2인' 중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다.

shj1004@newspim.com

Copyright ⓒ 뉴스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