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온다… 히트 상품 최대 70% 할인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온다… 히트 상품 최대 70% 할인

머니S 2021-12-01 08:56:53

올리브영이 올해 트렌드를 이끈 주요 상품들을 총망라해 결산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을 개최한다.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도 대거 준비했다.

먼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으로만 구성했다.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올뉴 쿠션’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등 올해 높은 인기를 구가한 상품 3~4종을 단 하루만 세일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올영세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무료로 증정한다.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진행되며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가 열린다. 여성용품을 특가에 쟁여둘 수 있는 ‘생리대 대전’, 겨울철 수요가 높은 립밤 등을 모은 ‘립케어 대전’, 분위기 있는 연말을 위한 ‘홈 프래그런스 대전’ 등이다.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맥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는 원플러스원(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한 행사로 준비했다”며 “2021년을 이끈 히트 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