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 2관왕 김선호, '2021 AAA' 불참..."고심했지만 아직 시기상조"

인기상 2관왕 김선호, '2021 AAA' 불참..."고심했지만 아직 시기상조"

미디어리퍼블릭 2021-11-30 12:24:57

인기상 2관왕 김선호,  '2021 AAA' 불참...
인기상 2관왕 김선호,  '2021 AAA' 불참..."고심했지만 아직 시기상조" 사진= '2021 AAA' 인스타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미디어리퍼블릭 = 신미희 기자] 최근 사생활 문제로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김선호 인기상 2관왕을 차지하면서도  ‘2021 AAA’ 시상식에 불참한다.

30일 엣스타일에 따르면 김선호는 오는 12월2일 열리는 ‘2021 AAA’(Asia Artist Awards)에서 인기상 2관왕에 올랐지만 참석하지 않는다.

김선호 측근은 “김선호가 최근까지 시상식 참석을 고심했지만 아직은 시기강조라 판단해 불참하기로 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큰 인기를 모아 ‘2021 AAA’ 사전 투표에서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과 ‘U+아이돌Live 인기상’ 2관왕을 차지했다.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이하 '2021 AAA') 주최 측은 30일 출연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1 AAA' 사전 투표에서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과 'U+아이돌Live 인기상' 2관왕을 달성한 김선호의 이름은 없다.

그러나 최근 자신을 둘러싼 전 여자 친구의 사생활 폭로 사건으로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이번 시상식에도 불참하게 됐다. 김선호는 전 연인의 사생활 폭로로 인해 연예계 생활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그를 향한 여론이 반전되면서 복귀를 원하는 팬들의 성원이 이어졌다.

사생활 논란이 어느 정도 일단락됐다고는 하지만 아직 공식석상에 나서기는 시기상조라는 판단 끝에 내린 결정이라는 분석이다.

사진= 각소속사
사진= 각소속사

한편  '2021 AAA'는 박주미 이정재 김주령 박건일 유아인 이승기 문가영 차지연 류경수 권유리 주석태 성훈 나인우 전여빈 차은우 허성태 이준영 한소희 이도현 황민현 도영 송지효 등의 배우들이 참석을 확정했다. 오는 12월 2일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에는 나서지 않지만 김선호는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슬픈열대’의 최근 대본연습에 참여했고 다음달 10일 첫 촬영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